동아리 활동보고

멘토-멘티 프로그램

승인된 서류

승인 (2018.06.24. 23:46:40)

활동 기간 2018. 04. 07. 09:00 ~ 2018. 04. 07. 22:00

17학번 동아리원과 18학번 동아리원이 서로에게 멘토-멘티가 되어 국어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이들이 맡은 주제는 '신조어에 대한 관찰'입니다. 요즘 신조어가 많이 생겨나서 우리말이 

사라질까봐 생각해본 주제입니다.

동아리 활동보고

제목 활동 기간
쿠코 31회 정기연주회 리허설 2017. 09. 07. ~ 2017. 09. 07.
자기소개 PT 및 세미나 초안 소개 2017. 09. 07. ~ 2017. 09. 07.
개강예배 2017. 09. 07. ~ 2017. 09. 07.
로켓 낙하산 보완점 연구 2017. 09. 07. ~ 2017. 09. 07.
새학기 동아리 박람회 2017. 09. 07. ~ 2017. 09. 07.
학.때.잡 특강 2017. 09. 06. ~ 2017. 09. 06.
동아리 박람회 참가 2017. 09. 05. ~ 2017. 09. 05.
2017-2 동아리박람회 2017. 09. 05. ~ 2017. 09. 06.
2017년 2학기 동아리 부스 2017. 09. 05. ~ 2017. 09. 05.
2017년도 2학기 9월 활동보고 (2) 2017. 09. 04. ~ 2017. 09.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