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보고

멘토-멘티 프로그램

승인된 서류

승인 (2018.06.24. 23:46:40)

활동 기간 2018. 04. 07. 09:00 ~ 2018. 04. 07. 22:00

17학번 동아리원과 18학번 동아리원이 서로에게 멘토-멘티가 되어 국어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이들이 맡은 주제는 '신조어에 대한 관찰'입니다. 요즘 신조어가 많이 생겨나서 우리말이 

사라질까봐 생각해본 주제입니다.

동아리 활동보고

제목 활동 기간
2017년 9월 외벽 클라이밍 2017. 09. 11. ~ 2017. 09. 11.
심화성경공부 2017. 09. 11. ~ 2017. 09. 11.
1학년 탁구교제 2017. 09. 11. ~ 2017. 09. 11.
17년도 2학기 첫 정기시음회 2017. 09. 11. ~ 2017. 09. 11.
훈련 2017. 09. 10. ~ 2017. 09. 10.
SNAP 30주년 창립제 2017. 09. 09. ~ 2017. 09. 09.
31회 정기 연주회 2017. 09. 09. ~ 2017. 09. 09.
37기 3분기 스킬향상교육 2017. 09. 09. ~ 2017. 09. 09.
유니피스 평화 연찬회 2017. 09. 08. ~ 2017. 09. 08.
2학기 신입생 오디션 2017. 09. 07. ~ 2017. 0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