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학기 아마축구는 매주 월요일 정기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5월6일부터 5월7일까지 1박2일 간 신입생 부원들로
2022 철원 전국 평화컵에 참가하여 16강의 성적을 이뤄냈으며
5월10일부터 6월4일 간 펼쳐진 GUFA컵 경기권 축구 동아리 대회에서는 준우승이라는 성적을 냈습니다.
승인 (2022.06.22. 21:29:50)






2022년 1학기 아마축구는 매주 월요일 정기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5월6일부터 5월7일까지 1박2일 간 신입생 부원들로
2022 철원 전국 평화컵에 참가하여 16강의 성적을 이뤄냈으며
5월10일부터 6월4일 간 펼쳐진 GUFA컵 경기권 축구 동아리 대회에서는 준우승이라는 성적을 냈습니다.
| 제목 | 활동 기간 |
|---|---|
| 4월 10일 리더모임 | 2019. 04. 10. ~ 2019. 04. 10. |
| 3차 정기시음회 | 2019. 04. 09. ~ 2019. 04. 09. |
| 첫 달 레슨수업 | 2019. 04. 09. ~ 2019. 05. 02. |
| 경희대학교 출신 프로 농구선수 원포인트 레슨 | 2019. 04. 09. ~ 2019. 04. 09. |
| 스캣데이 | 2019. 04. 09. ~ 2019. 04. 09. |
| 사색의 광장 버스킹 | 2019. 04. 09. ~ 2019. 04. 11. |
| 2019년 4월 사색 벚꽃놀이 | 2019. 04. 08. ~ 2019. 04. 08. |
| 경기도대학동아리축구연맹 주최 구파컵 대회 대비 연습게임 | 2019. 04. 08. ~ 2019. 04. 08. |
| 19년 1학기 정기공연 극발표 | 2019. 04. 08. ~ 2019. 04. 08. |
| 스마트업 캠퍼스 OZ이노베이션랩 참여 | 2019. 04. 08. ~ 2019. 04. 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