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대표로 강원도 양구에서 개최된 제1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생활체육 농구대회를 참가하여 타지역의 대학생들과의 농구를 통해 교류하여 한단계 성장할 수 있었으며 공동3등이라는 좋은 결과를 냈다.



승인 (2018.12.13. 11:06:19)
경기도 대표로 강원도 양구에서 개최된 제1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생활체육 농구대회를 참가하여 타지역의 대학생들과의 농구를 통해 교류하여 한단계 성장할 수 있었으며 공동3등이라는 좋은 결과를 냈다.



| 제목 | 활동 기간 |
|---|---|
| 2017년 1학기 토요일팀 첫봉사 | 2017. 05. 13. ~ 2017. 05. 13. |
| 5월 13일 경인지구 지역대회 | 2017. 05. 13. ~ 2017. 05. 13. |
| 체육대회 | 2017. 05. 13. ~ 2017. 05. 13. |
| 훈련 | 2017. 05. 12. ~ 2017. 05. 12. |
| 서울캠과 합동훈련 | 2017. 05. 12. ~ 2017. 05. 12. |
| 동아리방 리모델링 및 장비 점검 | 2017. 05. 12. ~ 2017. 05. 12. |
| 배역오디션 | 2017. 05. 12. ~ 2017. 05. 13. |
| 방탈출 활동 | 2017. 05. 12. ~ 2017. 05. 12. |
| 경희궁도회 5월 12일 자세 연습 | 2017. 05. 12. ~ 2017. 05. 12. |
| knll 대비 연습 | 2017. 05. 12. ~ 2017. 05.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