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축제기간에 맞추어 동아리 부원들과 벚꽃 출사를 나갔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동방과 가까운 사색의 광장에서 피어있는 벚꽃들을 찍었습니다. 벚꽃은 찍을 수 있는 기간이 짧기때문에 바쁜 시기였지만 다들 나와 즐겁게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승인 (2019.06.05. 21:39:37)
벚꽃 축제기간에 맞추어 동아리 부원들과 벚꽃 출사를 나갔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동방과 가까운 사색의 광장에서 피어있는 벚꽃들을 찍었습니다. 벚꽃은 찍을 수 있는 기간이 짧기때문에 바쁜 시기였지만 다들 나와 즐겁게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 제목 | 활동 기간 |
|---|---|
| 스포츠 선교 대상자 초청 모임 | 2018. 06. 10. ~ 2018. 06. 10. |
| BLiKH 정기세미나 - 20180609 | 2018. 06. 09. ~ 2018. 06. 09. |
| 6월 쥬라기 월드 2 관람 | 2018. 06. 08. ~ 2018. 06. 08. |
| 보드게임활동을 합니다. | 2018. 06. 08. ~ 2018. 06. 08. |
| 동아리 마지막 정기운동 | 2018. 06. 08. ~ 2018. 06. 08. |
| 2018-1 37번째 정기공연 | 2018. 06. 07. ~ 2018. 06. 07. |
| 2018년 1학기 종강운동 | 2018. 06. 07. ~ 2018. 06. 07. |
| 4차 소모임 활동 | 2018. 06. 07. ~ 2018. 06. 14. |
| 2018년도 1학기 종강예배 | 2018. 06. 07. ~ 2018. 06. 07. |
| OB vs YB 교류전 (졸업생 선배님들과 재학생들의 만남) | 2018. 06. 06. ~ 2018. 06. 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