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학기 개강 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19년도 1학기에는 전자과, 국제학과, 산업경영공학과, 중국어학과, 일본어학과에서 16명의 신입생이 새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자기소개 하는 시간과 멘토 멘티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승인 (2019.06.29. 23:20:33)
19년도 1학기 개강 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19년도 1학기에는 전자과, 국제학과, 산업경영공학과, 중국어학과, 일본어학과에서 16명의 신입생이 새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자기소개 하는 시간과 멘토 멘티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제목 | 활동 기간 |
|---|---|
| 스포츠 선교 대상자 초청 모임 | 2018. 06. 10. ~ 2018. 06. 10. |
| BLiKH 정기세미나 - 20180609 | 2018. 06. 09. ~ 2018. 06. 09. |
| 6월 쥬라기 월드 2 관람 | 2018. 06. 08. ~ 2018. 06. 08. |
| 보드게임활동을 합니다. | 2018. 06. 08. ~ 2018. 06. 08. |
| 동아리 마지막 정기운동 | 2018. 06. 08. ~ 2018. 06. 08. |
| 2018-1 37번째 정기공연 | 2018. 06. 07. ~ 2018. 06. 07. |
| 2018년 1학기 종강운동 | 2018. 06. 07. ~ 2018. 06. 07. |
| 4차 소모임 활동 | 2018. 06. 07. ~ 2018. 06. 14. |
| 2018년도 1학기 종강예배 | 2018. 06. 07. ~ 2018. 06. 07. |
| OB vs YB 교류전 (졸업생 선배님들과 재학생들의 만남) | 2018. 06. 06. ~ 2018. 06. 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