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보고

멘토-멘티 프로그램

승인된 서류

승인 (2018.06.24. 23:46:40)

활동 기간 2018. 04. 07. 09:00 ~ 2018. 04. 07. 22:00

17학번 동아리원과 18학번 동아리원이 서로에게 멘토-멘티가 되어 국어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이들이 맡은 주제는 '신조어에 대한 관찰'입니다. 요즘 신조어가 많이 생겨나서 우리말이 

사라질까봐 생각해본 주제입니다.

동아리 활동보고

제목 활동 기간
2017-1상반기 운동 (체력단련&기본자세) 2017. 04. 05. ~ 2017. 04. 05.
주중 연합 수요예배(단국대학교) 2017. 04. 05. ~ 2017. 04. 05.
2017 정기 드로잉클래스 (2회) 2017. 04. 04. ~ 2017. 04. 04.
2017-1 정기운동(4/4) 2017. 04. 04. ~ 2017. 04. 04.
2차 기초수화교실 2017. 04. 04. ~ 2017. 04. 04.
개강칼럼 'CHINA OBJECTS TO SOUTH KOREAN MISSILE DEFENCE SYSTEM' 2017. 04. 04. ~ 2017. 04. 04.
셀모임 2017. 04. 04. ~ 2017. 04. 04.
<2017년 4월> 동아리 내부경쟁피티와 강의, 발표 진행 2017. 04. 04. ~ 2017. 04. 27.
정기 축구 교제 2017. 04. 02. ~ 2017. 04. 02.
2017 단체 전시회 관람(리움 미술관) 2017. 04. 01. ~ 2017. 04.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