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보고

멘토-멘티 프로그램

승인된 서류

승인 (2018.06.24. 23:46:40)

활동 기간 2018. 04. 07. 09:00 ~ 2018. 04. 07. 22:00

17학번 동아리원과 18학번 동아리원이 서로에게 멘토-멘티가 되어 국어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이들이 맡은 주제는 '신조어에 대한 관찰'입니다. 요즘 신조어가 많이 생겨나서 우리말이 

사라질까봐 생각해본 주제입니다.

동아리 활동보고

제목 활동 기간
2017년 가을 OB,YB 합동 산행 2017. 09. 23. ~ 2017. 09. 24.
2학기 첫 관측회 2017. 09. 22. ~ 2017. 09. 22.
미리메리 단풍놀이 참석 2017. 09. 22. ~ 2017. 09. 22.
래빈 가을대동제 찬조공연 2017. 09. 22. ~ 2017. 09. 22.
훈련 2017. 09. 22. ~ 2017. 09. 22.
창업영재 새싹기업 캠프 대학생 멘토 2017. 09. 22. ~ 2017. 09. 23.
2017년 2학기 금요일팀 두번째 봉사 2017. 09. 22. ~ 2017. 09. 22.
정기 총회 및 댓거리 2017. 09. 21. ~ 2017. 09. 21.
동아리 박람회 동아리 홍보 2017. 09. 21. ~ 2017. 09. 21.
한중음악경연대회 2017. 09. 21. ~ 2017. 09.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