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보고

멘토-멘티 프로그램

승인된 서류

승인 (2018.06.24. 23:46:40)

활동 기간 2018. 04. 07. 09:00 ~ 2018. 04. 07. 22:00

17학번 동아리원과 18학번 동아리원이 서로에게 멘토-멘티가 되어 국어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이들이 맡은 주제는 '신조어에 대한 관찰'입니다. 요즘 신조어가 많이 생겨나서 우리말이 

사라질까봐 생각해본 주제입니다.

동아리 활동보고

제목 활동 기간
2017년 2학기 5번째 칼럼 2017. 11. 21. ~ 2017. 11. 21.
우리말 변천사 찾아보기 2017. 11. 21. ~ 2017. 11. 21.
2017 헤드라인 2학기 캠퍼스 특허창업 시상식 2017. 11. 21. ~ 2017. 11. 21.
정규운동 2017. 11. 21. ~ 2017. 11. 21.
유니피스 평화 세미나 경기대학교 2017. 11. 20. ~ 2017. 11. 20.
KHU 클럽멘토링 2017. 11. 20. ~ 2017. 11. 20.
스마트 동아리방: 스마트 도어락 2017. 11. 20. ~ 2018. 05. 13.
자치봉사센터 봉사참여1 2017. 11. 19. ~ 2017. 11. 19.
EBS '엄마를 찾지마' 촬영 2017. 11. 19. ~ 2017. 11. 19.
교외 공연 2017. 11. 18. ~ 2017. 1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