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중학교에서 마술 멘토링을 하였다.
아이들에게 마술을 보여주고 흥미를 유발한 뒤 직접 해보는 식으로 진행을 했다.
아이들이 마술을 즐거워하고 잘 따라해주어 좋은 시간을 가졌다
승인 (2017.12.09. 15:18:26)
영일중학교에서 마술 멘토링을 하였다.
아이들에게 마술을 보여주고 흥미를 유발한 뒤 직접 해보는 식으로 진행을 했다.
아이들이 마술을 즐거워하고 잘 따라해주어 좋은 시간을 가졌다
| 제목 | 활동 기간 |
|---|---|
| 재난위기가정 및 소외계층가정 수원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 2017. 06. 24. ~ 2017. 06. 24. |
| 요넥스 챔피언십대회 참가 | 2017. 06. 24. ~ 2017. 06. 24. |
| 경희대학교 종강파티 | 2017. 06. 23. ~ 2017. 06. 24. |
| 교내리그 예선 | 2017. 06. 23. ~ 2017. 06. 23. |
| 2017 하계 동아리 MT | 2017. 06. 23. ~ 2017. 06. 24. |
| 훈련 | 2017. 06. 22. ~ 2017. 06. 22. |
| 종강총회 및 환경답사발표 | 2017. 06. 22. ~ 2017. 06. 22. |
| 유니피스 평화연찬회 | 2017. 06. 22. ~ 2017. 06. 22. |
| 정기멘토링3 | 2017. 06. 22. ~ 2017. 06. 22. |
| instructor 과정 1주차 | 2017. 06. 21. ~ 2017. 06.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