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5일 일요일에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된 서울대학교배 전국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8명 출전해서 1등 종합우승을 차지함으로써 경희대학교
하이클리어의 명성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승인 (2017.11.28. 12:33:36)
2017년 11월 5일 일요일에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된 서울대학교배 전국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8명 출전해서 1등 종합우승을 차지함으로써 경희대학교
하이클리어의 명성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 제목 | 활동 기간 |
|---|---|
| 재난위기가정 및 소외계층가정 수원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 2017. 06. 24. ~ 2017. 06. 24. |
| 요넥스 챔피언십대회 참가 | 2017. 06. 24. ~ 2017. 06. 24. |
| 경희대학교 종강파티 | 2017. 06. 23. ~ 2017. 06. 24. |
| 교내리그 예선 | 2017. 06. 23. ~ 2017. 06. 23. |
| 2017 하계 동아리 MT | 2017. 06. 23. ~ 2017. 06. 24. |
| 훈련 | 2017. 06. 22. ~ 2017. 06. 22. |
| 종강총회 및 환경답사발표 | 2017. 06. 22. ~ 2017. 06. 22. |
| 유니피스 평화연찬회 | 2017. 06. 22. ~ 2017. 06. 22. |
| 정기멘토링3 | 2017. 06. 22. ~ 2017. 06. 22. |
| instructor 과정 1주차 | 2017. 06. 21. ~ 2017. 06.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