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재등록 서류는 기존 회원 중 아무나가 아니라 대표자를 포함한 임원진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아리의 대표자를 포함한 신임 임원진에 대한 정보가 재등록 서류의 승인이 아닌 저장(미제출)을 기준으로 서류의 내용으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임원진은 아래 절차를 참고하여 재등록 서류를 작성해주세요.
- 전임 임원진은 신임 임원진의 정보를 포함하여 다음 학기 재등록 서류를 저장합니다. 이때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동아리 임원진이 신임 운영진으로 변경됩니다.
- 이제 신임 임원진이 재등록 서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재등록 서류 작성을 계속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임 임원진이 연락이 안 되어 신임 임원진이 재등록 서류를 작성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중앙동아리연합회에 연락해 동아리 임원진 정보를 수동으로 갱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