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게시판에서 댓글에 답글 쓰기

오늘부터 재등록 서류는 기존 회원 중 아무나가 아니라 대표자를 포함한 임원진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아리의 대표자를 포함한 신임 임원진에 대한 정보가 재등록 서류의 승인이 아닌 저장(미제출)을 기준으로 서류의 내용으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임원진은 아래 절차를 참고하여 재등록 서류를 작성해주세요.

  1. 전임 임원진은 신임 임원진의 정보를 포함하여 다음 학기 재등록 서류를 저장합니다. 이때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동아리 임원진이 신임 운영진으로 변경됩니다.
  2. 이제 신임 임원진이 재등록 서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재등록 서류 작성을 계속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임 임원진이 연락이 안 되어 신임 임원진이 재등록 서류를 작성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중앙동아리연합회에 연락해 동아리 임원진 정보를 수동으로 갱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